게시판Bulletin

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2023학년도 정보사회학과 소모임 활동비 지원 안내
작성자
정보사회학과
작성일자
2023-03-08
조회수
212
분류
학과공지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소모임 활동계획서.hwp (68.0 KB)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소모임 활동 결과보고서.hwp (24.0 KB)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기념품 수불대장.hwp (57.0 KB)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참가자 명부.hwp (53.5 KB)
첨부파일첨부파일
첨부파일 회의록.hwp (41.0 KB)

2023학년도 소모임 활동비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학과(부) 소모임(동아리 등) 지원 기준

    ○ 학습(학술/연구) 목적의 소모임 지원만 가능

    ○ 소모임 지원 시 단순 친목도모 목적의 소모임 지원 불가 (하단 사례 참고) 

 

※ 지원 불가 사례 (실제 지원 요청 사례)

(사례볼링 소모임 볼링장 게임비 지원 요청 → 지원 불가

(사례체력 증진 소모임 헬스장 이용권 및 보충제 구입 요청 → 지원 불가

(사례신입생 소모임 보드게임장 게임비 지원 요청 → 지원 불가

(사례) OOO 소모임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비용 지원 요청 → 지원 불가

 

 

 소모임 지원에 대한 증빙 제출 필수

    ○ 소모임 진행 전 : 학과사무실로 활동계획서 제출(활동 개시 최소 일주일전)

    ○ ​소모임 진행 당일 :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배부된 활동비 확인 및 법인카드 수령 (심사 완료된​ 경우)

    ○ 소모임 진행 후 : 법인카드 반납 및 아래 해당 서류 제출

 식사, 다과

 카드영수증, 회의록, 참가자명부, 활동결과보고서

기념품, 상품

 카드영수증, 기념품 수불대장, 활동결과보고서 

 진행용 물품

 카드영수증, 물품활용사진, 활동결과보고서

 현장학습 및 관람

 카드영수증, 브로셔(또는 티켓), 활동결과보고서

 주의사항 및 문의사항

    ○ 과다한 식비 및 다과비 지양 (회의식비, 다과비 등 복리후생비성 지출)

    ○  문의 및 서류 제출처 : 정보사회학과 사무실 02-820-0047, inso@ss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