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제목
- 2023학년도 정보사회학과 소모임 활동비 지원 안내
- 작성자
- 정보사회학과
- 작성일자
- 2023-03-08
- 조회수
- 212
- 분류
- 학과공지
- 첨부파일
- 참가자 명부.hwp (53.5 KB)
- 첨부파일
- 회의록.hwp (41.0 KB)
2023학년도 소모임 활동비 지원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학과(부) 소모임(동아리 등) 지원 기준
○ 학습(학술/연구) 목적의 소모임 지원만 가능
○ 소모임 지원 시 단순 친목도모 목적의 소모임 지원 불가 (하단 사례 참고)
※ 지원 불가 사례 (실제 지원 요청 사례) (사례①) 볼링 소모임 : 볼링장 게임비 지원 요청 → 지원 불가 (사례②) 체력 증진 소모임 : 헬스장 이용권 및 보충제 구입 요청 → 지원 불가 (사례③) 신입생 소모임 : 보드게임장 게임비 지원 요청 → 지원 불가 (사례④) OOO 소모임 :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비용 지원 요청 → 지원 불가 |
□ 소모임 지원에 대한 증빙 제출 필수
○ 소모임 진행 전 : 학과사무실로 활동계획서 제출(활동 개시 최소 일주일전)
○ 소모임 진행 당일 : 학과사무실 방문하여 배부된 활동비 확인 및 법인카드 수령 (심사 완료된 경우)
○ 소모임 진행 후 : 법인카드 반납 및 아래 해당 서류 제출
식사, 다과 | 카드영수증, 회의록, 참가자명부, 활동결과보고서 |
기념품, 상품 | 카드영수증, 기념품 수불대장, 활동결과보고서 |
진행용 물품 | 카드영수증, 물품활용사진, 활동결과보고서 |
현장학습 및 관람 | 카드영수증, 브로셔(또는 티켓), 활동결과보고서 |
□ 주의사항 및 문의사항
○ 과다한 식비 및 다과비 지양 (회의식비, 다과비 등 복리후생비성 지출)
○ 문의 및 서류 제출처 : 정보사회학과 사무실 02-820-0047, inso@ssu.ac.kr